클럽 페이스 후기 (2018.07.27.금)

클럽 페이스 후기 (2018.07.27.금)

2018.07. 27. 금요일
클럽 페이스 후기

Posted by 클럽남녀

 

이태원 메이드의 자본이 대거 투입된 핫플레이스, 클럽 페이스에 저희 클럽남녀팀이 다녀왔습니다.

페이스는 예전 강남역 골목에 원조 밤과 음악사이가 있던 바로 그 장소에 위치하고 있고요. 같은 자리라 그런지 예전 밤사를 방문했을 당시의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불타는 금요일

저희는 토요일로 넘어가는 새벽 1시경에 장소에 도착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아시다시피 이 시간대는 사람이 가장 많은 피크시간대입니다.

당연히 페이스가 있는 장소는 강남역 메인? 골목이므로 사람들이 바글바글했네요.

입구에 클러버들이 입장하는 모습을 잠시 지켜봤는데 흔히 입구컷, 입뺀이라고 하는 입장 거부는 크게 심하지 않았던 거 같습니다.

관계자에게 물어보니 입뺀이 일반적으로 있는 상황은 아니라고 합니다.

 새벽 1시 페이스 입구앞

 

자리를 잡아가는 페이스 

저희 클럽남녀팀은 페이스 오픈 초기에도 몇번 다녀왔었는데요.

당시에 업장에서 많은 홍보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테이블 예약이 비교적 적고 수량이 너무 빨리 빠지는 부분이 조금 부족한 게 아닌가 생각을 했었습니다.

그런데 3주만에 다시 찾은 페이스는 내부 인테리어를 근사하게 업그레이드 시킴과 동시에 전보다 수량면에서 많은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아무래도 유동인구가 많은 강남역 뒷골목에 위치해서인지 금방 자리를 잡아가는게 아닐까 합니다.

 

애프터클럽이나 정클럽 느낌

페이스를 와보신 클러버분들은 다들 느꼈을 겁니다. 5시가 넘으면 수량이 급격하게 줄어들긴 합니다.

공식적으로는 오전 10-11시 까지 영업하는 애프터 클럽임에도 불구하고 수량 빠지는 속도가 마치 정클럽인 ‘옥타곤’을 연상케 합니다.

이날 저희 옆에 테이블을 잡은 남성 클러버들과 잠깐 이야기를 나누어 봤는데 수량이 너무 급격하게 변동되니 힘빠진다고 하는 볼맨목소리가 나오기도 했습니다.

어찌되었건 이 부분은 업장 측에서 조금 더 신경을 써야하지 않을까 하네요. 페이스는 정클럽이 아닌, 애프터 클럽이니까요.

[강남페이스 직캠, 듀스 여름안에서 틀어버리는 준코코님]

 

위치, 주대, 음악, 동선, 시설까지 모두 좋은 페이스

일단 페이스는 강남역과 신논현사이 메인 골목이라는 최고의 위치는 물론이고 유명 디제이, 아레나와 흡사한 동선과 깨끗한 시설까지 갖췄습니다.

한번 방문했던 클러버들은 이 부분에선 점수를 높게 주더군요. 저희가 봐도 뛰어난 피지컬을 가지고 있는 게 틀림없고요.

향후 수질부분, 그리고 애프터 클럽답게 수량을 유지할 수 있는 업장전략만 조금 다듬는다면 상당히 롱런하는 클럽이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화끈했던 페이스 일렉존]

 

페이스 방문 정보 

참고로 이날엔 클럽남녀 공식 파트너인 빅곰 팀장에게 케어를 받았습니다. 저희 파트너라서 그런게 아니라 상시 밀착 케어해 주셔서 부족함 없이 잘 놀았네요.

페이스를 가시는 분들께서는  빅곰팀장 010-9287-1167로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같이 갔던 멤버들이 케어 정말 잘한다고 또 가자고 하더군요.

이상 금요일 클럽 페이스 후기였습니다. ^^

 

▲ 클럽남녀 공식 네이버카페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