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 페이스 파티사진 리뷰 (18.06. 4주차)

클럽 페이스 파티사진 리뷰 (18.06. 4주차)

2018.06. 4주차
클럽 페이스 파티사진 리뷰

[Posted by 클럽남녀]

 

※ 본 사진들은 업장 Public Relations입니다.
Client : LM팀 빅곰 팀장

▲ 사진 삭제를 원하시는 분께서는 이미지를 특정하여 댓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클럽남녀의 리뷰

드디어 6월22일 금요일, 강남 페이스가 오픈을 했습니다. 오픈 당시 저희 클럽남녀팀도 잠깐 방문을 했었는데요.

원래 사람이 많던 강남역 먹자골목이라 페이스 방문 클러버들의 수는 많은 편이었습니다. 우선 내부는 전에도 언급한 것처럼 아레나와 매우 흡사한 구조를 띄고 있었고요.

지하1층 일렉존을 지나 2층 힙존으로 가는 동선 자체도 나쁘지가 않아보였습니다. 여름시즌 오픈하는 클럽의 가장 큰 문제중 하나가 더위인데, 오픈 클럽 치고는 에어컨 시설이 잘 되있는 것 같았습니다.

다만 화장실이 협소한 점, 천정이 생각보다 높지 않은 점은 단점으로 꼽을 수 있겠고요.

추후 지켜봐야 하겠지만 현재로는 테이블 비딩이 거의 없어서 저렴한 1바~2바틀로 (20-40만 원) 테이블을 잡을 수 있어 가성비 테이블을 원하는 남성 클러버들에게는 안성맞춤이 아닌 가 싶습니다.

수질의 경우는 강남메이드와 비슷한 정도로 보이며, 수량의 경우 새벽녘인 6시 기준으로 확연히 줄어드는 것이 마치 정클럽인 옥타곤과 비슷한 느낌이었거든요.

개인적으로 애프터 클럽은 새벽 6시기준으로 그 인기도를 알 수 있다고 생각하는 편이라 이 수량이 빠지는 문제는 향후 페이스 운영진들과 영업진들이 반드시 해결해야 되지 않을까 합니다.

앞으로 3개월. 나아가 6개월은 지켜봐야 겠지만 강남 한복판이라는 이점 즉, 피지컬 자체가 좋기에 보이는 단점들만 조금 씩 수정하고 보완해 간다면 롱런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클럽남녀 공식 네이버카페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