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간단 상큼달콤 칵테일 레시피

초간단 상큼달콤 칵테일 레시피

이런 것도 할 줄 알아?
초간단 상큼달콤 칵테일 레시피

[Posted by 클럽남녀]

 

초록색 나뭇잎이 우수수 쏟아지는 6월입니다. 조금 있으면 강렬한 무더위가 찾아올 듯한데요. 몸도 마음도 지치는 여름, 사랑하는 사람과 시원하고 달콤한 칵테일 한잔은 어떠세요?

종류가 아주 많지만 유명하고 인기가 많은 칵테일은 손에 꼽을 수 있어요. 간단한 재료만 있으면 집이나 여행지에서도 쉽게 만들 수 있는 칵테일, 이성에게 매력 어필을 할 수 있어요.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는 상큼달콤 칵테일 레시피를 소개할게요.

여자들이 좋아하는 칵테일
칵테일은 알코올성 음료에 과즙이나 비알코올성 및 각종 향을 섞어 만드는 음료를 뜻하는데요. 여러분은 좋아하는 여성과 분위기를 내기 위해 칵테일 바에 갔는데, 뭘 시켜야 할지 몰랐던 경험이 혹시 있으세요?

여자들이 추천하는 칵테일 BEST 6를 소개할게요.

첫 번째 칵테일은 청량한 모히또에요. 모히또는 알코올 맛이 거의 느껴지지 않고, 청랑한 연둣빛을 띠고 있어 보기도 좋고, 상큼한 박하 맛에 여성들이 좋아하는 칵테일이랍니다.

 

두 번째 칵테일은 상큼한 과일 맛이 느껴지는 준벅입니다. 메론 맛, 바나나 맛, 파인애플 맛이 나기 때문에 과일을 좋아하는 여성에게 딱 맞는 칵테일이에요. 도수도 낮은 편이라 술을 잘 못 먹는 여성도 마실 수 있답니다.

세 번째 칵테일은 깔루아 밀크에요. 깔루아 밀크는 부드러운 우유와 커피, 약간의 보드카가 들어 있는 칵테일인데요. 휘저어서 마시면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느껴지는데요. 커피와 술을 즐겨 마시는 여성이라면 추천해 드리는 칵테일이에요.

네 번째 칵테일은 카시스프라페인데요. 이름이 조금 낯설죠? 카시스프라페는 ‘키스하기 전 마시기 좋은 칵테일’이라고 불릴 정도로 향이 좋은 칵테일인데요.

달달한 포도 맛과 복숭아 맛이 느껴지고, 잘게 부서진 얼음이 들어가는데요. 요즘 같은 여름에 추천 드리는 칵테일이에요.

다섯 번째 칵테일은 피치크러쉬인데요. 수줍은 소녀처럼 은은한 분홍빛을 띠고 있어 보기에 정말 예쁜 칵테일이에요. 복숭아, 레몬, 크렌베리 주스가 들어가 새콤한 맛이 난답니다.

여섯 번째 칵테일은 미도리샤워에요. 다른 말로 멜론 샤워라고도 하는데요. 미도리샤워는 청량하고 달콤한 메론 맛이 나서 많은 여성들이 찾는 칵테일이에요.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칵테일 레시피
이렇게 다양한 칵테일을 매일 마실 수 있다면 좋겠지만, 매번 칵테일 바에 가기에는 조금 부담스러우실 텐데요. 집이나 캠핑장 등에서 정말 쉽게 만들 수 있는 칵테일 레시피를 소개할게요.

첫 번째 레시피는 ‘깻잎 모히또’인데요. 예전에 모 방송에서 요리연구가 백종원 씨가 소개하며 큰 화제가 되기도 했었죠?
<준비물_ 깻잎 5장, 레몬 1개, 얼음, 병(1.5L), 설탕 2~3스푼, 소주 1병, 사이다 1캔 반>
1. 레몬 반을 잘라 얼음이 담긴 병(1.5L)에 즙을 짜고, 나머지 반도 슬라이스 해서 넣어준다.
2. 설탕을 2~3 스푼 넣어준다.
3. 깻잎 5장을 찢어서 넣어준다.
4. 소주 반만 먼저 넣은 후 절구로 깻잎을 빻아 준다.
5. 나머지 소주를 넣고, 병 안에 있는 재료들을 잘 섞어 준다.
6. 사이다 1캔 반 정도를 넣어 준다.

두 번째 레시피는 ‘수박주’인데요. 시원하고 달콤한 수박을 좋아한다면 강력 추천드리는 술입니다.
<준비물_ 수박, 소주 1병, 사이다 1캔, 빨대>
1. 수박의 위아래를 잘라준다.
2. 숟가락으로 수박 속을 적당히 파낸다.
3. 젓가락으로 수박 중간 부분에 비스듬히 구멍을 낸다.
4. 빨대의 머리 부분을 꽂아준 후 소주 뚜껑을 위에 꽂아 빨대 끝부분을 고정시킨다.
5. 소주와 사이다를 1대 1로 채운 후 냉장고에서 1시간 숙성시킨다.

세 번째 레시피는 ‘샹그리아’인데요. 상쾌하고 맛이 가볍기 때문에 여성들이 선호하는 술이랍니다.
<준비물_ 레드와인 1병, 오렌지주스(혹은 오렌지) 1병, 탄산수 1병, 레몬 1개, 사과 1개,
자몽 1개, 설탕 1/2스푼>
1. 과일을 껍질까지 세척 후 껍질을 자르지 않고 잘게 썬다.
2. 병(1.5L)에 와인을 절반 정도 넣고, 나머지 절반은 오렌지주스와 탄산수로 채워 준다.
2:1:1 비율로 넣는다.
3. 설탕을 반 스푼 정도 넣고 잘 저어준다.

여름과 너무나 잘 어울리는 술, 칵테일! 다가오는 여름휴가, 사랑하는 사람과 여행지에서 칵테일 한 잔으로 마음을 사로잡아 보는 건 어떨까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