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남자 갖고 싶다! 단계별 남자 떠보는 방법

이 남자 갖고 싶다! 단계별 남자 떠보는 방법

둔한거야, 관심이 없는거야
이 남자 갖고 싶다! 단계별 남자 떠보는 방법

[Posted by 클럽남녀]

 

여러분은 혹시 마음에 드는 이성이 생기면 어떻게 하시나요? 관심을 끌기 위해 여러 가지 이야기도 하고, 행동도 취하겠지만 무엇보다 이 사람의 속마음이 어떤지가 궁금할 텐데요.

나에게 확실한 마음이 있는 건지 없는 건지 도통 모르겠다면, 여길 주목해 주세요! 호감 있는 남성에게 속마음이 어떤지를 떠보는 방법들을 소개할게요.

여자가 호감 있는 남자에게 떠보는 단계별 방법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그에게 은근슬쩍 떠보는 행동을 하는 당신!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바로 상대방도 내게 관심이 있는지, 혹시 맘이 없는 것은 아닌지 등이 궁금하기 때문인데요.

혹시라도 애인이 있는데 고백했다가 창피한 상황을 만들고 싶지 않고, 상대방이 관심이 없다면 어쩌지 하는 걱정이 들기도 하죠. 대부분 ‘저 사람도 나를 좋아해’라는 확신이 서지 않기 때문에 상대방을 떠보는 것이랍니다.

예를 들면, 반지를 낀 남자에게 “이 반지 예쁘다. 여자친구랑 맞춘 거야?”라고 묻는다던지, 주말에 뭐하냐고 아무렇지 않게 물어본다던지, “나 얼마 전에 고백 받았어”라며 반응을 살피는 행동 등이 있어요.

STEP1. 지인단계
아직 그냥 아는 사이, 친구 사이라면 섣불리 나섰다간 상대방이 부담스러워질 확률이 높은데요. 이때 그의 마음을 알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첫째, 그에게 끊어지는 전화를 해보세요. 그가 받기 전에 전화를 끊어보는 건데요. 만약 바로 전화가 오면 내게 관심이 있을 가능성이 높아요. 하지만 전화가 오지 않아도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관심이 없다는 게 아니라 정말 바빠서 못할 수도 있고, 잘못 걸었겠거니 하고 생각할 수도 있으니까요.

둘째, 그의 관심을 끌 메시지를 보내보세요. 예를 들어, 날이 참 흐리네, 배고프다 등의 문자를 보내보는 건데요.이때 그가 “무슨 일 있어?”라고 걱정해 준다면 관심이 있다는 표시겠죠?

단, 거짓으로 아프다든지 사고가 났다든지 등의 이야기는 하지 않는 게 좋아요.

셋째, 자신이 좋아하는 남성의 옷 스타일에 대해 말해보세요. 가령 자기가 원하는 남자 헤어 스타일이나 옷차림, 좋아하는 운동화 등을 이야기하는 거죠.

만약 그가 그 말을 듣고 변화를 보인다면 관심이 있다는 표시랍니다.

넷째, 부담스럽지 않은 선에서 소소한 선물을 해보세요. 프리마켓에서 산 아기자기한 소품이나 머그잔, 석고방향제 등을 주는 거죠.

그가 선물을 소중하게 간직하거나 사무실에 항상 올려놓는다면 나에게 관심이 있다는 거겠죠?

STEP 2. 썸과 지인 그 어딘가
잘 알고 지내는 지인에서 썸 타는 사이로 넘어가면 좋으련만, 그 중간에 끼어 있는 사이도 있죠. 일명 애매모호한 사이! 지인보단 좀 더 가깝고, 썸 타는 사이는 아니라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그의 마음을 확인하는 세 가지 비법을 이야기해 드릴게요.

첫째, “혹시 소개팅 할래요?” 하고 물어보세요. 이 말을 하는 진짜 이유는 바로 그의 마음속에 다른 여자가 있는지 없는지를 확인하기 위해서인데요.

만약 그가 소개팅에 순순히 응한다면 그가 여자친구나 맘에 둔 사람이 없다는 거겠죠. 또한 소개팅에서 자신보다 조금 덜 예쁜(?) 사람을 소개시켜줌으로써 당신을 더 돋보이게 만들 수 있는데요.

하지만 자칫했다간 오히려 그와 소개팅녀가 잘 되어버릴 수도 있으니 주의해야겠죠?

둘째, “딴 남자에게 고백 받았어요.”라고 이야기해 보세요. 정말 고백 받은 건 아니지만, 그가 당신에 대해 어떤 맘을 갖고 있는지를 알 수 있는데요. “바로 사귀는 건 좀 성급할 거 같은데.

좀 더 생각해보는 게 어때?”라는 회유의 말을 한다면, 당신에게 마음이 있을 가능성이 높아요. 그의 입장에선 알 수 없는 라이벌이 생긴 느낌이랄까요. 하지만 “그래. 한번 잘 해봐.”라고 말한다면 마음이 없는 거겠죠.

셋째, “제 친구가 누굴 좋아하는데 아직 고백을 못 했대요. 만약 오빠라면 어떻게 할 거예요?”라는 질문을 해 보세요. 이때 눈치가 빠른 남자라면 자신의 이야기인 줄 짐작해 먼저 고백할 수도 있는데요.

반대로 그가 눈치가 없거나 당신에 대한 호감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그렇다 하더라도, 부끄럽지 않게 그의 마음을 알아챌 수 있으므로 한 번쯤 시도해볼 만하답니다.

STEP 3. FINAL! 썸 단계
노력 끝에 친구, 혹은 선후배 사이를 넘어 드디어 썸 타는 단계에 들어선 분들이 계시죠? 이때 상대방도 나를 좋아하는 건지, 아닌지가 정말 궁금할 텐데요. 썸남의 속마음을 알아보는 세 가지 방법을 이야기해 드릴게요.

첫째, “너 좋아하는 사람 있어?” 하고 물어보세요. 그의 답변에 따라 속마음을 짐작할 수 있는데요. 만약 친구나 동생 등을 언급한다면 당신을 친구로 보는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일부 남자들은 “왜 물어봐? 그럼 넌 있어?”라고 묻기도 하는데요. 이때는 당황하지 말고 “내가 먼저 물어봤으니 먼저 대답해~”라고 하는 것이 좋아요.

둘째, 은근한 스킨십을 해보세요. 같이 무언가를 보고 있을 때 은근히 기대거나, 귓가에 대고 가까이 말해 보세요. 혹은 이야기를 할 때 맞장구치는 척하면서 자연스레 스킨십했을 때 남자가 당황하며 싫지 않은 내색을 한다면, 당신에게 마음이 있는 것이랍니다.

하지만 “왜 이래? 저리 가.”라고 냉담하게 반응한다면, 상황이 어색해서 피하고 싶거나 친구로 생각하기 때문일 가능성이 높아요.

셋째, 어디론가 놀러가고 싶다고 이야기해 보세요. 그에게 놀이동산이나 근교 드라이브, 공원 등을 가고 싶다고 푸념을 하는 거죠. 이때 남자가 “그럼 같이 갈까?” 하고 말한다면 당신을 좋아할 확률이 높답니다.

남자든 여자든 서로 좋아하고 있지만 먼저 표현하기 힘들어하는 분들도 많이 계시죠. 진심을 아는 가장 좋은 방법은 먼저 자신의 감정을 솔직히 전하는 것이랍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차분히 이야기해 보세요. 사랑은 쟁취하는 자만이 얻는 것이랍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