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클럽 순위 (5월,2018년)

이태원 클럽 순위 (5월,2018년)

2018년 5월 통합
이태원 클럽 순위 리뷰

[Posted by 클럽남녀]

 

서울의 요충지, 이태원

많은 분들이 아시다시피 이태원은 서울 클럽 3대 명소입니다. 지리적으로도 서울의 중앙에 위치해 있고 홍대나 강남으로 이동하기도 편리하고요. 외국인들이 많다는 장점 아닌 장점도 있겠네요.

어찌 되었건 이태원은 유동인구가 폭발하는 장소입니다. 왜 이런 부분을 언급하냐고요? 왜냐하면 잘~준비하고, 잘~영업하는 이태원 클럽은 어지간하면 망하지 않는다는 점을 말하고 싶은 겁니다.

실제 강남과는 달리 클럽이 한번 오픈을 하면 롱런을 하는 클럽이 거의 대부분입니다. 그리고 다양성이 있습니다.

이태원스러운, 이태원다운 느낌을 가진 뮤트, 비원 같은 클럽이 있는가 하면 이태원 스타일의 라운지 클럽 글램, 퓨전식으로 변화한 파운틴, 그리고 메이저 클럽인 메이드까지 전부 특색이 있죠.

이처럼 홍대나 강남과는 다른 다양성이 공존하기에 많은 클러버들이 이태원을 찾지 않나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이태원 순위, 그리고 매시브의 등장

이번 2018년 5월 이태원 클럽 순위도 크게 변동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황제인 메이드가 굳건히 1위 자리를 지키고 있고 3위였던 파운틴이 글램을 제치고 2위로 올라섰고요.

한 가지, 조각 모임을 자주 가는 클러버들에게는 메이드가 수질이 조금이나마 상승했다는 점은 의미가 있어 보입니다.

한편, 강남 스타일을 표방하는 메이저 클럽인 매시브가 얼마 전 오픈을 했습니다. 그러나 오픈날 영업진의 부족한 실력으로 인해 업장이 터지기는커녕 손님이 너무 없어 소위 파리만 날리는 사태가 벌어졌는데요.

이날 각종 클럽 커뮤니티에서는 매시브에 대해 “운동장이다” “주말 조각 엔비 6만 원!” 이라는 다소 실망스러운 평가가 쏟아지기 시작했습니다.

 

엉덩이만 살짝 쳐주면 날라갈 수 있는 매시브 

PR이 잘 되지 않은 것일까요?

이유가 무엇인지 몰라도 저희 클럽남녀 팀은 그래도 긍정적으로 보고 있습니다. 앞서 언급했던 이태원이라는 유리한 요충지에 경쟁할 수 있는 메이저 클럽이 메이드밖에 없기 때문이죠.

쉽게 말해 피지컬이 좋다는 겁니다.

당연히 좋은 피지컬을 가지고 탄생했으니 업장에서 조금만 노력한다면, 쉽게 말해 엉덩이만 살짝 쳐주면 아주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지 않을까 하고 보고 있고요.

아무쪼록 신생 메이저 클럽인 매시브가 잘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클럽남녀 공식 네이버카페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