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메이드 파티사진 리뷰 (17.12. 2주차)

이태원 메이드 파티사진 리뷰 (17.12. 2주차)

2017.12. 2주차
이태원 메이드 파티사진 리뷰

[Posted by 클럽남녀]

 

▲ 사진 삭제를 원하시는 분께서는 댓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수량의 이태원 메이드

11월의 이태원 클럽 순위 1위인 메이드는 다들 아시다시피 양보단 질로 승부하는데요. 화려하고 다양한 느낌의 파운틴 클럽이 뒤를 쫒고 있긴 하지만 쉽게 1위자리를 내줄 것 같지는 않아 보이고요. 업장측에서는 계속 꾸준히 영업만 하면 기본은 갈텐데 마침 대목인 12월이 껴있기 때문에 터지는 수량은 계속 유지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클럽남녀의 사진 리뷰

업장에서 제공한 사진들을 보면 우선 눈에 띄는 부분이 강남메이드, 아레나 등에서 느낄 수 있는 빵빵 터지는 분위기를 느낄 수가 있는데요. 남과 여를 불문하고 다들 흥에 겨운 모습입니다. 분위기 또한 주변의 이태원 클럽에서 느낄 수 없는 그런 신나는 분위기는 분명 메이드만의 장점에 속합니다. 다만, 항상 문제로 대두되던 소위 ‘수질’문제는 굉장히 고질적인 문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강남권을 주로 다니던 눈 높은 클러버들이 메이드를 가면 메이드의 수질에 적응하지 못 하는 경우를 많이 봐왔거든요. 이 부분은 굉장히 중요합니다. 클럽의 흥망성패는 전문 클러버들이 움직이는 대로 흘러가고 있는데 만약 그들의 니즈를 맞추지 못 한다면 클럽의 미래는 불보듯 뻔합니다. 마치 얼마전에 문 닫은 에비뷰535의 경우처럼요.

물론 이태원 메이드의 경우 수질부분을 상쇄시키는 여러 가지 장점이 있기에 현재 까지 이태원의 챔피언으로 유지를 하고 있고 단점보다는 장점이 많은 업장이라 할 수 있으니 메이드를 가시는 분들은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클럽남녀 공식 네이버카페


에디터  :  클럽남녀

사   진  :  이태원 메이드 제공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