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 코리아 2018 일정·라인업·꿀팁 소개

울트라 코리아 2018 일정·라인업·꿀팁 소개

필.수.관.람
울트라 코리아 2018 일정·라인업·꿀팁 소개

[Posted by 클럽남녀]

 

 

타오르는 햇살처럼 뜨거운 함성과 땀방울! 음악을 사랑하는 이들이 모인 뮤직 페스티벌의 계절이 드디어 찾아왔습니다. 음악의 장르는 참 다양하지만, 요즘은 일렉트로닉 음악이 대세인데요.

일렉트로닉 뮤직 페스티벌 중 가장 크고 화려한 아시아 대표 음악축제! ‘울트라 코리아 2018’이 올 6월 8일부터 3일간 열립니다. 1, 2차 라인업부터 꿀팁까지 한눈에 정리했어요. 지금부터 함께 살펴볼까요?

<이미지 출처: 울트라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아시아 대표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 페스티벌
울트라 코리아 2018
아시아 대표 음악축제이자,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 페스티벌 중 가장 큰 규모인 ‘울트라 코리아 2018’이 올 6월 8일부터 10일까지 열리는데요.

이 페스티벌은 지난 6년 동안 한국에서 일렉트로닉 댄스 음악을 대중에게 알리는 데 큰 역할을 했어요. 올해 7주년을 맞은 울트라 코리아는 올해 역시 최고의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어보브 앤 비욘드, 악스웰·인그로소, 갈란티스, 니키 로메로, 스티브 안젤로, 주 등 해마다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팬들의 관심이 엄청나답니다.

올해는 제드, 체인스모커스, 데이비드 게타 등 한국인들이 가장 사랑하는 대표적인 아티스트들이 참여한다고 해요.

이처럼 매해 열리는 울트라 코리아 페스티벌은 탄탄한 라인업, 차원이 다른 스테이지 구성으로 아시아 최고의 뮤직 페스티벌로 인정받고 있는데요.

특히 이번 공연에는 초호화 헤드라이너들의 강력하고 매혹적인 사운드, 화려한 무대장치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에요.

<이미지 출처: 울트라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울트라코리아 2018,
티켓팅 방법은?
울트라코리아 2018을 관람하려면 티켓을 구매해야겠죠? 티켓은 일반권(GA)과 프리미엄권(PGA) 두 가지가 있는데요. 두 가지 모두 울트라 코리아의 모든 스테이지 입장과 이벤트 참여가 가능해요.

단, 프리미엄권은 빠른 입장을 위한 전용 입장 게이트와 행사장 내 위치한 전용 편의 시설이 있는 프리미엄 라운지(Premium GA Lounge)를 이용할 수 있어요.

페스티벌 개최 기간 내내 입장할 수 있는 Multi-day COMBO 티켓을 기본적으로 판매하지만, 예매처나 시기에 따라 한정된 수량으로 1 DAY 티켓을 판매하는 경우도 있어요.

공연 당일 현장판매 부스에서 구매 가능한 티켓이 바로 1 Day 일반권(GA) 티켓이에요. 다만,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어 조기 매진될 수도 있으니 미리 예매하는 게 가장 좋겠죠?

<이미지 출처: 울트라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1차 라인업
1차 라인업은 세계적인 아티스트인 어보브 앤 비욘드(Above & Beyond), 악스웰·인그로소(Axwell Λ Ingrosso), 체인스모커스(The Chainsmokers), 데이비드 게타(David Guetta),

갈란티스(Galantis), 니키 로메로(Nicky Romero), 스티브 안젤로(Steve Angello), 제드(Zedd), 주(Zhu) 등인데요.

<이미지 출처: 야후 flickr>

특히 제드, 체인스모커스, 데이비드 게타는 전 세계 최정상 아티스트들 중에서도 가장 꼭대기에 있는 아티스트들이에요.

탁월한 음악성과 대중성으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제드는 국내에서도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어요.

레이디 가가 앨범의 프로듀싱과 투어 오프닝 공연으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해, 현재는 세계적인 프로그레시브 하우스 아티스트로 우뚝 섰는데요.

세계적인 아티스트인 체인스모커스는 빌보드 차트 12주 연속 1위라는 대기록을 세운 명곡 ‘클로저(Closer)’로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과 팝의 경계를 허문 아티스트로 유명합니다.

<이미지 출처: 야후 flickr>

2차 라인업
2차 라인업에는 트랩 씬의 슈퍼스타 알엘 그라임(RL Grime), 라이브 스테이지 헤드라이너인 힙합의 대부 아이스 큐브(Ice cube),

강렬한 덥스텝과 감미로운 보컬을 접목해 전 세계를 사로잡은 일렉트로닉 록 밴드 모드스텝(Modestep_Live) 등이 있어요.

<이미지 출처: 야후 flickr>

또한 레지스탕스 헤드라이너로는 테크씬에서 유명한 니콜 무다버(Nicole Modaber), 테크노 거장 칼 크레이그(Carl Craig)가 등장할 예정입니다.

울트라코리아를 즐기기 위한 소소한 팁
이처럼 울트라 코리아는 어마어마한 아티스트들이 등장하는 페스티벌인데요. 당연히 우리도 보러 가야겠죠? 여기서 잠깐! ‘울트라 코리아 2018’을 더 신나게 즐기기 위한 꿀팁을 소개할게요.

첫째, 물을 충분히 준비해 주세요. 공연을 보게 되면 많은 땀을 흘리게 되는데요. 이때 물을 충분히 마시지 않으면 탈수증상이 생길 수도 있답니다.

공연 초반에 에너지를 다 쏟으면 나중에 지칠 수도 있기 때문에, 충분히 물을 마시고 휴식을 취하며 공연을 즐기는 것이 좋아요. 만약을 대비해 의료진 위치도 미리 알아두는 것이 좋겠죠?

둘째, 되도록 편한 복장으로 와 주세요. 낮부터 밤까지 많은 사람들 틈에서 북적이게 되는데, 불편한 복장이면 금방 힘들어 질 수 있기 때문에 편안한 복장이 좋아요. 신발은 쪼리나 샌들보다는 운동화가 좋답니다.

<이미지 출처: 울트라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셋째, 대중교통을 꼭 이용해 주세요. 규모가 큰 공연들은 입장하는 사람들이 무척 많기 때문에 차를 갖고 오면 막히는 것은 물론, 주차도 만만치 않아요. 버스나 지하철을 타고 오는 것이 가장 빨리 오는 방법이에요.

넷째, 신분증을 꼭 지참해주세요. 미리 티켓을 예매했더라도 현장에 오면 신분증을 대조하기 때문에 반드시 신분증을 갖고 와야 해요. 이때 학생증이나 사진이 부착되지 않은 신분증은 안 된다는 사실!

꼭 정부에서 인증한 신분증(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등)을 지참해 주세요.

다섯째, 티켓(밴드)는 반드시 사전등록 해주세요. 미리 티켓을 구매했다면 손목에 찰 수 있는 입장밴드를 집에서 배송받으셨을 거예요. 이 밴드는 반드시 사용자 등록을 해야 하는데요.

함께 발송된 지침서를 참고해 온라인에서 등록해주면 끝! 단, 등록한 사람과 입장하는 사람은 반드시 똑같아야 하고 1번만 등록할 수 있답니다.

이미지 출처: 울트라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지금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뮤직 페스티벌인 ‘2018 울트라 코리아’! 다가오는 6월, 신나는 EDM 뮤직 페스티벌로 여러분의 에너지를 마음껏 쏟아 보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