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에게 호감사는 방법 4가지

여자에게 호감사는 방법 4가지

이렇게 하면 반은 성공
여자에게 호감 사는 방법 4가지

[Posted by 클럽남녀]

 

​여러분은 공작새를 아시나요? 화려한 동작과 함께 황홀한 날개를 펼치면서 구애를 한다는 공작새는 다른 수컷에 비해 꼬리도 더 길며 화려한 녀석이 암컷에게 선택받을 확률이 높아집니다. 비단 공작새뿐 아니라 다른 동물들의 경우를 보아도 암컷을 차지하기 위해 여러 가지 사투를 벌이는데요.

착해 보이거나 귀여운 동물들도 서로 피투성이가 될 때까지 싸움을 벌이기도 하죠. 이번에는 사람의 기준으로 돌아와서 생각하자면 공작새처럼 화려한 외모 또는 다른 매력이 있어야 남성이던 여성이던 이성인 상대방으로부터 선택받을 가능성이 높아지게 된다는 것은 다들 아는 사실일 겁니다.

이중 남성의 경우 깊게 파고들자면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외형적인 매력 말고도 여성으로부터 호감도를 높일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분명 존재하는데요. 대체 무슨 방법이 있을까요? 많은 남자들이 엄청 궁금하는 대목일거라 생각되기도 합니다.

이번에 저희가 마련한 내용은 클럽에서 여성들에게 매력적인 남자로 어필할 수 있는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는 내용인데요. 준비되셨나요? 자, 시작해 보겠습니다.

 

외모말고 남자의 매력도를 높이는 방법

얼마 전 오스트리아의 모대학교에서 했었던 실험인데요. 남자가 여자에게 외모말고도 매력 어필을 할 수 있는 몇가지의 방법들을 알아냈다고 하네요.

당시 실험 장소는 술집(BAR)이었고 특별한 실험자를 모집한 것이 아니라 단순히 1) 그 술집에 술을 마시러 온 남자들이  2) 여자에게 다가갔을 때 남성들의 전.후의 행동과  3) 남성들에 대한 여성들의 반응을 관찰하고 연구한 겁니다.

여기서 술집이 아니라 한국의 클럽이라고 생각하면 더 흥미진진해지겠죠?

 

여자에게 호감도를 높히는 방법 4가지 

1) 여성과 정면에서 눈을 자주 마주치기

정답부터 말씀드리자면 바로 정면에서 여성과 눈을 자주 마주친 남성의 경우 호감도 즉, 매력도가 올라갔다고 합니다. 이것은 과학적으로 이미 입증된 결과인데요.

이성의 눈과 눈이 마주칠 경우 상대방 여성의 경우 자신과 눈이 마주친 남자의 눈빛으로 인해 ‘평가’에 민감한 뇌의 부위가 굉장히 활성화 된다는 것입니다.

바로 그때 여성들은 일종의 심리적인 변동이 생기게 되는데 이것이 바로 우리가 흔히 말하는 ‘심쿵’이 되고 결국 이러한 ‘심쿵’은 호감도로 연결될 수 있는 매우 높은 연결고리가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2) 릴렉스한 자세

팔과 다리를 릴렉스 즉, 편안하게 피는 동작만으로 여성에게 매력점수를 더 받았다는 실험 결과입니다. 이 경우 남자가 편안하게 팔과 다리를 뻗을 경우 심리적으로 여유롭고 편안하면서, 힘이 있어 보이는 느낌을 받는 다는 것이었습니다.

마치 한국인들 입장에서 자유분방한 외국인들의 자세를 보면 굉장히 뭐랄까 큰 자신감이 느껴지는데 바로 그런 느낌과 흡사합니다. 남자의 이런 편안한, 릴렉스한 동작에 여성들은 더 호감을 느끼는 것 같습니다.

 

3) 어깨를 핀 당당한 자신감 

오래되었지만 명작이었던 영화 살인의 추억에서 ‘향숙이’를 연기한 박노식 씨 다들 기억하시죠? 저도 그 영화를 본지 10년이 넘었지만 특유의 향숙이 캐릭터는 아직까지도 기억한답니다. 바론 그런 캐릭터를 상상해 보시기 바랍니다.

잔뜩 움츠려 들어 있는 향숙이 캐릭터는 사회적인 지위라던지, 진중함이라던지 이런 부분은 고사하고 남성성조차 찾아 볼 수가 없었는데요. 바로 이런 움츠려들고 자신감 없는 모습은 여성에게 최악의 비호감으로 비친답니다.

이 실험에서도 어깨와 가슴을 편 당당한 자세를 가지고 있던 남성은 자신감 있고 사교적인 모습으로 비추어 졌고 많은 여성들이 호감을 느꼈다고 하네요.

 

4) 다른 남자를 터치하기

위 실험의 연장선 같은 느낌입니다만, 이 실험결과는 한 남자가 다른 동료 남자의 어깨에 손을 올려 놓거나 등을 두들기는 등의 행동을 할 때 그 사람에 비해서 상대적으로 사회적 지위와 힘이 더 쎈 남성으로 보여 매력도가 올라간다는 것이었습니다.

쉽게 설명하자면 여성들은 아랫사람으로 보이는 행동보다 윗사람이 아랫사람에게 할 수 있는 자신감 넘치는 행동을 보고 그 사람이 바로 리더(대장)에 가깝다고 판단한다는는 것이죠.

 

비 언어적 랭귀지의 마술

자, 여기까지 실험 결과를 정리하자면 상대방과 눈을 자주 마주쳐 자신을 인식시키고 자신감 있고 당당한 제스처와 바디랭귀지, 편안한 동작과 다른 남자보다 더 지위가 높아 보이는 듯한 바디랭귀지의 모습이 여성에게는 더욱 매력적으로 보인다는 결과인 것이죠.

물론 ​많은 분들께서 이성에게 매력을 어필할 때는 외모 특히 얼굴이 이쁘고 잘생긴 것 만큼 좋은 것은 없다고 생각하고, 저 역시 그러한 부분에는 동감하는 편입니다.

다만, 위의 실험 외모를 떠나서 소심하거나 향숙이 처럼 움추려 있는 사람으로 보이거나, 또는 사회적인 지위가 낮은 듯한 사람처럼 보인다면 그 사람이 가지고 있는 매력도는 엄청나게 추락한다는 것 또한 사실인 거 같아요.

이것은 우리 클럽세계로 돌아와서 대조해 보아도 같은 결과가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만약 자주 클러빙을 즐기면서 여성에게 관심 많은 남성분이라면 본 포스팅을 참고해서 조금 더 매력적인 남성으로 개선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에디터  :  클럽남

사   진  :  픽사베이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