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뻔한 잠자리 거짓말

아주 뻔한 잠자리 거짓말

정말이야…이런 적 처음이야
아주 뻔한 잠자리 거짓말

[Posted by 클럽남녀]

 

잠자리에서 남녀는 서로를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사람들의 생각은 거기서 거기, 남녀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있는 시간 특별한 거짓말은 없어요. 의외로 비슷한 말을 해요.

물론 거짓말은 나쁘지만 선의로 한다면 귀엽게 넘어가줄 수 있어요. 그렇다면 잠자리에서 하는 흔한 거짓말은 무엇이 있을까요?

잠자리에서 거짓말을 하는 남녀
사랑하는 사람과 잠자리를 가질 때 거짓말을 한다는 얘기를 심심치 않게 들을 수 있습니다. 가장 흔한 거짓말이 바로 거짓으로 오르가즘을 느꼈다고 말하는 여성들의 거짓말인데요.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거짓말을 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영국의 한 데이팅 사이트에서 최근 영국 성인 10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여성이 가짜 오르가즘 경험이 있다고 응답했습니다. 응답 여성 10명 중 7명은 여러 가지 이유로 이 같은 연기를 한다고 응답했습니다.

그 이유는 ‘파트너 기분이 상할까봐’, ‘지루해서’ 등이 있었습니다. 거짓말은 여성에게만 나타난 게 아닙니다. 남성도 3명 중 1명은 거짓말을 했다고 응답하기도 했습니다.

물론 거짓말은 좋지 않지만 선의로 하는 경우가 많다는 것이 놀랍습니다. 특히 남녀 모두 거짓말을 하고 있다는 사실은 주목할만합니다.

아주 뻔한 잠자리 거짓말
온라인 미디어 더스티어가 성인들이 침대 위에서 가장 많이 하고 있는 15가지 거짓말을 소개했습니다.

1. 나 피임약 안 먹지
아기를 갖지 않길 바라는 여성들이 하는 거짓말입니다. 여성들은 다양한 이유로 임신을 원치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회사 내에서 중요한 업무를 맡고 있거나 경제적, 육체적인 이유로 출산을 피하고 있는 것이죠. 남성이 아이를 원하고 있을 경우 이런 거짓말을 많이 한다고 합니다.

2. 난 지인짜 깨끗해
성병에 대한 이야기는 침대 위에서 꺼내기 어려운 주제입니다. 하지만 나중에 문제가 생기면 서로의 관계는 돌이킬 수 없게 되는데요. 따라서 이러한 거짓말은 위험합니다. 이 경우는 솔직하게 말하는 것이 좋습니다.

3.  여태 만난 사람 중에 니가 최고야!!
사실일지도 모르지만 대부분은 거짓말이라고 하는데요. 하지만 서로의 관계에 있어서는 부드러운 윤활제가 될 수 있으니 선의의 거짓말입니다.

4. 니가 처음이야
모든 사람들이 이런 거짓말을 하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일부 사람들은 이상한 이유로 거짓말을 한다고 합니다. 처음이라는 것이 그만큼 중요하기 때문일까요?

5. 나 오늘 안전한 날이야
침대 위에서 여성이 할 수 있는 가장 위험한 거짓말입니다. 이 경우는 남자는 아이를 원하지 않는데 반대로 여성이 임신을 원한다면 나올 수 있는 거짓말입니다.

6. 자기야 미안, 나 오늘 그날이야
여성들의 경우 때로는 원치 않는 잠자리를 피하기 위해 생리 중이라는 거짓말을 한다고 하는데요. 상처주지 않고 피할 수 있는 방법이죠.

7. 자기야! 나 그날 아니야!
반대로 여성들의 경우 잠자리에 가고 싶을 때 생리가 끝나지 않을 경우 이런 거짓말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8. 자기 말고 다른 사람 생각 나
많은 사람들이 이런 거짓말을 해본 적이 있다고 답했습니다. 그렇다면 다른 사람을 떠올리고 있는 경우도 있을까요. 의문이 드네요.

9. 자위? 내가 왜해?
이유는 모르겠지만 이런 거짓말도 자주 한다고 합니다. 그만큼 사랑한다는 것을 얘기해주기 위함일까요.

10. 난 자기 애무하는게 좋은데??
대부분 연애 초창기에 하는 거짓말이라고 합니다. 잘 보이기 위해 이런 거짓말을 한다고 합니다.

11. 와…자기…장난 아니다…
상다수의 남성들은 여성들이 자신의 물건에 대해서 이런 찬사를 해주길 바라고 있습니다. 따라서 여성들도 이에 맞춰 거짓말이 자주 나온다고 합니다.

12. 자기만한 사람은 없는 것 같아
상대방에 대한 칭찬 중 하나입니다. 그만큼 연애의 윤활유가 되겠죠.

13. 자긴 어쩜 땀냄새도 향기가 나??
이정도 거짓말은 윤활유라고 볼 수 있겠죠.

14. 나 갈 것같아!!!
상대방의 기분을 맞춰주기 위해서 과도하게 성적 흥분한 것처럼 꾸미는 경우입니다. 그만큼 상대방의 자부심을 지켜주는 것이죠.

15. 그 전에 만나던 사람은 어땠냐면…
이 경우 남녀가 조금 다릅니다. 남자의 경우 조금 뻥튀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상대적으로 여성들은 지난 일들은 잊는 경향이 있다고 합니다.

넘어가 줍시다!
그러나 잠자리에서 하는 선의의 거짓말은 대부분 들통납니다. 캐나다 워털루대 에린 펠리스 심리학과 연구팀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잠자리 이후 얼마나 만족했는지 정확히 알 수 있는 교감 능력이 있다는데요.

연구팀은 참가자들을 선정해 감정 교감 능력 정도와 함께 관계의 만족도, 성적 대화 여부 정도에 대한 사전 조사를 마친 후 잠자리 이후 만족도를 분석했습니다.

이를 통해서 남녀가 잠자리 만족도 여부를 정확하게 알고 있다는 사실을 밝혀냈습니다. 따라서 거짓말을 서로 알고 있다고 봐야 하죠.

거짓말을 하는 연인은 신뢰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잠자리에서 하는 거짓말은 서로 알고 있지만 상대방에게 좋은 기분을 느끼게 하기 위한 선의의 거짓말입니다.

따라서 적절한 잠자리 거짓말은 서로의 관계를 윤활하게 해주는 윤활유가 될 수 있습니다. 알고 들어도 기분이 나쁘지 않는 거짓말인 것이죠.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