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레나 일렉존 후기 (2017.11.11.토)

아레나 일렉존 후기 (2017.11.11.토)

2017.11. 11. 토요일
클럽 아레나 일렉존 후기

[Posted by 클럽남녀]

 

  

많은 분들이 공감하실 텐데요. 유독 우리나라에는 기념일이 많은 거 같습니다. 기업에서는 이런 기념일을 활용해서 여러 가지 마케팅을 하는 거 같고요.

예로 남자와 여자 구별 없이 짜장면을 먹는 블랙데이, 삼겹살데이 그리고 클럽의 명절이라고 할만한 할로윈데이도 굉장한 관심과 특수를 누렸던 거 같습니다. 이 중에는 이성끼리 서로 빼빼로를 주고받는 날인 빼빼로데이도 있지요.

이런 날은 크리스마스이브날처럼 많은 사람들이 길거리로 나오는 것은 아니지만 이성친구가 없는 청춘들이 모여서 어디론가 가는 날이기도 합니다.

 

11월 11일 빼빼로데이

이성친구가 없는 저희 클럽남녀 팀은 옆구리가 허전하다는 이유로 이날 한데 모여 강남 클럽의 황제라는 아레나를 찾았습니다. 입장한 시간은 대략 1시 30분 정도였는데 약 4주 전에 찾았을 때보다 인원이 더 많았습니다.

이날이 아무래도 기념일이다 보니 많은 분들이 클럽으로 찾아왔네요. 입장 밴딩 이후에도 계속 유입되는 사람들로 인해 저희 담당 테이블 자리로 도착할 때까지 시간은 꾀 소요됐습니다.

 

멀어져만 가는 일렉존

신나게 때창도 하고 호루라기 불면서 소위 광질을 하다가 개인적으로 잘 알고 있는 클러버 분들이 힙합존 테이블로 왔다길래 구경을 다녀왔는데요. 여기서 느낀 것은 아레나의 부흥을 일으켰던 일렉존은 예전과 다르다는 것이었습니다. 

어렴풋한 기억으로는 1년 전만 해도 일렉존은 이 정도로 인기가 없진 않았는데 말이죠. 일렉존 특유의 끈적한 분위기와 압사당할 것 같은 정도의 많은 인원, 귀가 터질 것만 같은 사운드 등 모든 게 완벽했었거든요.

하지만 지금의 일렉은 클러버가 아닌 일반인들이 보더라도 힙합존에 비해 일렉존의 인기가 없는 게 느껴질 정도였습니다. 그 점이 아쉬웠고요.   

 

강남 클럽의 제왕 아레나

언급한 대로 힙존에 비해 일렉존의 인기나 분위기가 떨어지긴 하지만 이것은 같은 업장 내부에서의 비교와 차이였을 뿐 아니 국내의 어떤 클럽과 비교하더라도 현재 클럽의 최상단에 아레나가 있다는 사실은 변하지 않습니다.

이날의 피크시간은 대략 2시부터 4시 사이였었는데요.  아침 7시에도 많은 인파로 붐비던 과거에 비해서는 많이 짧은 피크시간이었지만 그래도 이날은 빼빼로데이라서 그런지 저희가 3주 전에 방문했을 때보다는 꾀 ‘놀만한’ 분위기가 연출되었습니다.

참고로 이날은 멋진 남성분들보다는 이쁘고 아름다운 여성분들이 상당히 많았었네요.

 

아레나 방문 정보

지하 1층의 힙합존과 지하 2층의 원조 일렉존으로 운영되고 있는 아레나는 2017년 12월 기준, 힙합존이 엄청난 수량과 이른바 수질이라고 하는 더 비주얼 좋은 남. 여가 많으므로 사실상 힙합존이 패권을 쥐고 있다고 볼 수 있는데요.

예전에 클럽 매스의 라운지에서 잘생기고 이쁜 남. 여가 많이 출몰하는 것으로 유명했었는데 아레나 힙합존에서도 이렇게 비주얼 좋은 남. 여가 많아 마치 예전 매스 라운지에서 느꼈던 그 느낌처럼 분위기가 연출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이야기를 하다 보니 일렉존이 상대적으로 떨어지는듯한데요. 일렉존의 장점도 분명 있습니다. 소위 광질이라고 하는 이런 열정적인 느낌을 느끼고 싶다면 당연히 아레나 일렉존을 추천드립니다. 

일렉존의 경우 힙합존에는 없는 일렉존 특유의 원초적이며 화끈한 분위기가 있기 때문이지요. 바로 이런 점으로 인해 저희 클럽남녀 팀 역시 일렉존을 더 좋아한답니다.

 

Think of 클럽남녀

11월 빼빼로데이의 아레나 후기. 잘 읽으셨나요? 저희는 클럽 정보를 공유하는 매거진을 운영하고는 있지만 그러기 전에 클럽을 좋아하는 클러버이기도 하므로 매주 또는 격주로 국내 핫한 클럽들을 지속적으로 방문하고 있답니다.

방문하는 순서는 따로 정해지지는 않았는데요. 일반적으로 한 업장만 다니지는 않고 그 주에 특별한 파티가 있다든지 아니면 해외의 실력파 디제이가 내한하여 디제잉을 할 경우에도 방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만약 구독자분들 중 특별히 리뷰를 원하시는 클럽이 있다면 댓글 등으로 따로 요청이나 건의를 해주셔도 됩니다.  저희 클럽남녀는 항상 구독자분들과 소통하기를 원하니까요.

 


▲ 클럽남녀 공식 네이버카페

 


에디터  :  클럽남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