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넨 이런 사랑 하지 마라. 미리 피해야 할 남녀 유형

너넨 이런 사랑 하지 마라. 미리 피해야 할 남녀 유형

하나 보면 열이 보인다
너넨 이런 사랑하지 마라. 미리 피해야 할 남녀 유형

[Posted by 클럽남녀]

 

진한 초콜릿처럼 달콤하지만, 자칫하면 서로의 마음에 깊은 상처를 내는 연애. 행복하기 위해 연애를 시작하지만, 안타깝게도 서로 감정만 상한 채 끝나버리는 경우도 있죠.

행복한 연애를 위한 첫 걸음! 애초에 끝지 좋지 않을 사람을 선택하지 않는 것입니다. 오늘은 불행한 연애를 하지 않기 위한 방법! 미리 피해야 할 요주의 남성과 여성의 유형을 살펴볼게요.

피해야 할 여자 유형 THREE

1. 식당에서 막 대하는 여자, 남 헐뜯는 여자
인간관계에서 상대방에 대한 존중과 배려는 당연히 갖추어야 할 부분이죠. 만약 식당이나 카페 등 서비스직에 종사하는 분들에게 함부로 대한다면, 아무리 마음에 들어도 다시 생각해보세요.

서비스 종업원에게 함부러 대하는 사람은 자신에게 필요한 사람, 잘 보여야 하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을 나누고 상반되게 행동할 확률이 높습니다. 만약, 이런 사람이 애정이 조금 떨어지거나 나보다 더 마음에 드는 사람을 만난다면?

갑자기 돌변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 틈만나면 친구, 지인, 친구의 애인까지 남을 헐뜯는 사람은 정말 비추합니다. 다른 사람과 있을 때 분명 여러분을 헐뜯고 있을거에요.

2. 일상이 거짓말인 여자, 잘 삐치는 여자
어쩌다 한 번이 아닌, 매일 밥 먹듯이 거짓말을 하는 사람들이 있죠? 경제적으로 힘든 사실을 숨기기 위해 부자인 척 거짓말을 하는 경우, 백수인데 직장이 있다고 하거나 개인사업을 한다고 말하는 분들도 꽤 많죠.

이렇게 거짓말을 하는 사람들은 습관이 되어 사회생활에 큰 지장을 줄 확률이 높습니다. 또한 잘 삐치는 여자는 타협보다는 자신의 주장만 고집할 확률이 높답니다.

3. 경제감각이 없는 여자, 분위기 파악을 못하는 여자
질 좋고 오래 쓸 제품을 구매하는 것과 신상이라면 무조건 지르고 보는 것은 엄연히 다른데요. 경제감각이 없는 사람은 아무리 많은 돈을 갖고 있어도 모으는 것보다 쓰는 것이 더 많을 확률이 높습니다.

또한 분위기 파악을 하지 못하는 사람은 주변 사람들에게까지 피해를 줄 수 있는데요. 만약 한두 번 이야기를 해도 고쳐지지 않는다면 과감히 정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피해야 할 남자 유형 THREE
그렇다면 피해야 할 남자 유형은 어떤 유형들이 있을까요?

1. 어디야? 뭐해? 누구랑 있어? 집착하는 남자
이들은 한 사람을 사랑하는 것이 아닌, 지나치게 집착해 문제가 되는 유형인데요. 불안하다는 이유로 한 시간에도 몇 번씩 전화한다거나, 당신의 핸드폰 통화내역이나 SNS를 뒤져보는 일이 잦다면, 과잉애정형일 확률이 높습니다.

이들은 사랑보다는 사랑하고 있다는 사실을 확인받고 싶은 마음이 큰데요. 이런 사람들은 사랑이 금방 식을 확률이 높고, 자칫하면 집착남이나 스토커가 될 수도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2. 누가보면 만수르 아들, 자기 과시가 심한 남자
나 S대 나왔어, 나 강남에 살아, 등등 굳이 물어보지 않았는데도 자기 자랑을 늘어놓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바로 자기과시형인데요. 학벌, 집안, 돈, 명품물건 등을 자랑하며 주변의 부러운 시선을 은근히 즐기는 유형입니다.

이들은 여자를 만날 때도 내면보다는 겉모습에만 치중할 확률이 높습니다. 그러다 보니 사랑이 오래 가지 못하는 경우가 많죠. 내면보다 외면을 중시하는 남자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런 유형이 가장 위험한 이유는 내가 너보다 더 우월하다고 은연중에 계속 세뇌를 한다는 것이죠. 이런 남자를 상대하면 내 자존감이 갈수록 낮아지고 상처받을 수 밖에 없어요. 이런 남자를 만나면 이렇게 말하세요.

야, 아빠 돈으로 자랑하는 거 부끄럽지도 않냐?!

3. 쟤는 1등급, 얘는 3등급, 너는 2등급 정도, 사람을 등급으로 나누는 남자
사람보다 돈이나 체면을 우선시하는 사람들, 바로 속물형인데요. 아닌 척하면서도 뒤에서는 속물로 행동하는 사람들이 생각보다 꽤 많습니다.

다툼 후 물질적인 것으로만 해결하려 하거나, 지나치게 남의 시선을 의식한다거나, 학벌 혹은 집안으로 다른 사람을 평가하는 것 등이죠. 이런 사람은 사랑 역시 순수함보다는 재력, 집안 등으로 따지고 평가할 확률이 높습니다.

모든 사람을 등급으로 나누고 자신보다 등급이 높으면 간이고 쓸개고 다 빼줄 것 처럼 행동합니다. 만약 자신보다 등급이 낮다고 생각하면 완전히 다른 자아를 보게 됩니다.

지금까지 꼭 피해야 할 남자, 여자 유형에 대해 이야기해 드렸습니다. 여러분 주변에는 이런 사람들이 있으신가요? 누군가를 만날 때는 그 사람이 어떤 직업을 가졌든, 어떤 성향이든 간에 ‘인성’을 가장 먼저 파악해야 한다는 점! 꼭 기억해 주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