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사친, 여사친이 갑자기 이성으로 보이는 순간

남사친, 여사친이 갑자기 이성으로 보이는 순간

갑자기 왜이러지…. 얜 그냥 친군데…
남사친, 여사친이 갑자기 이성으로 보이는 순간

[Posted by 클럽남녀]

 

애인이 아닌 이성 친구는 동성 친구와는 다른 장점이 있죠. 이성에 대해 배울 수 있고 다양한 문화활동을 할 수 있어요.

특히 남성의 경우는 동성 친구를 만나 할 수 있는 일들이 극히 제한적으로 좁혀지는 경우가 많죠. PC방을 가거나 술을 마시거나 운동을 하는 정도?

물론 그렇지 않은 경우도 많아요. 어디까지나 보통 이렇다는 점, 말씀 드릴게요.

곁에 두면 좋은 여사친, 남사친. 하지만 친구라고 생각했던 이성 친구가 갑자기 진짜 이성으로 보인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친구가 이성으로 보이는 순간

첫째, 나 여친 or 남친 생겼닼ㅋㅋ
“제발, 혼자 궁상떨지 말고 애인이나 만들어라.” “야, 너나 만들어.” 이런식으로 만나면 장난식으로 티격태격했던 이성 친구, 그런데 어느날 친구가 한 마디 합니다.

“나 애인 생김 ㅋㅋㅋㅋ”

겉으론 축하를 해주고 친구의 애인을 위해 위로의 말을 했지만, 이 기분은 무얼까요? 뭔가 내 사람을 뺏긴 것 같은 기분에 마음이 좋지 않습니다.

이제는 맘대로 친구를 불러낼수도 없고, 편하게 늦은 밤까지 술잔을 기울일 수 없습니다.

속으로 이런 생각을 하게 되죠.

‘혹시 내가 얘를…??’

둘째, 야, 그사람 진짜 안되겠네ㅉㅉㅉ
연인이 있는 남사친, 여사친의 상담에도 이성으로 느껴지는 순간이 있습니다. 친구의 고민에 스스로 너무 빠져드는 자신을 발견했을 때, 혹은 실망한 연인 대신 진지하게 자신의 고민을 들어주는 친구를 보았을 때.

모두 이성 친구가 이성으로 보일 수 있어요. 실제로 서로 연인에 대해 상담을 하다 서로 가까워지는 경우가 많아요.

주의할 점은 서로 이성의 감정을 느꼈다곤 해도 현재 자신의 위치를 잊지 말아야해요. 만약 연인이 있다면 반드시 먼저 정리하고 만나야 한다는 점, 꼭 명심하세요.

셋째, 너 이런 것도 할 줄알아??
이성 친구가 생각지도 못한 부분에서 멋진 모습을 보여준다면 이성의 감정이 생길 수 있어요.

예를 들면, 어벙한 줄 알았던 남사친이 능숙하게 운전하면서 안전하게 집에 바래다 줄 때, 평생 배달 음식이나 시켜먹을 줄 알았던 여사친의 뜬금없는 요리실력을 보았을 때와 같은 상황에서 말이죠.

물론 일시적인 호감이라 연인으로 발전할 가능성은 적어요. 하지만 계속 새로운 모습이나 상대방이 좋아하는 모습을 자주 보여주면 생각이 달라질 수 있겠죠?

넷째, 올ㅋ 오늘 신경 좀 썼는데??
별 생각없이 만난 이성친구. 나는 츄리닝에 슬리퍼를 질질 끌고 갔는데 갑자기 친구가 풀세팅을 하고 나타났어요.

제대로 취향 저격한 친구의 모습에서 심장이 ‘두근’ 거립니다. (남자)얘가 원래 이렇게 예뻤나? (여자)얘가 꾸며 놓으니까 좀 사람 답네….

괜히 주변에 지나가는 사람들도 내 친구를 힐끗 보는 것 같아 왠지 기분이 좋아집니다. 여러분, 만약 이성으로 보이기 시작한 여사친, 남사친이 있다면 평소에 보이지 않은 새롭고 멋진 모습을 보여주세요.

단, 최소한의 때와 장소에 맞는 옷차림은 필수, 그정도만 생각해주세요.

다섯째,  스킨십이 스킨십으로 느껴질 때
갑자기 손이 닿거나 가까이 붙는 상황에서 이성의 향기를 맡았을 때 친구가 이성으로 보일 수 있어요.

남녀별 특징이 있는데요. 남자가 여자에게 관심이 있다면 머리를 쓰다듬거나 만지작거리게 되요. 여자는 관심있는 남자에게  슬쩍 기대거나 팔짱을 끼는 행동을 해요.

만약 상대방이 자연스럽게 받아주지 않고 선을 그으려고 한다면 자제 하는게 좋아요. 섣부른 스킨십은 오히려 이성 친구를 등돌리게 할 수도 있어요.

하지만 서로 관계를 급진전 시킬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하기 때문에 타이밍을 잘 잡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영원한 친구는 없다.
이 세상에 이성끼리 영원한 친구는 없어요. 언제 어느순간 사랑의 감정이 생길 수 있는게 이성 친구 사이겠죠.

만약 정말 소중한 친구라고 생각되면 최대한 진지하게 생각하고 선택하는게 좋겠죠. 연인으로 발전시키는게 좋을지, 아니면 친구로 남아 계속 좋은 관계를 유지할지 말이에요.

정말 상대방에게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다면 진지하게 이야기를 꺼내보는 것도 한 방법이에요.  그럼 모두 행복한 사랑하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