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거리 헌팅확률을 높이는 확실한 TIP

길거리 헌팅확률을 높이는 확실한 TIP

저 이상한 사람 아닌데요…(긁적긁적)
길거리 헌팅확률을 높이는 확실한 TIP

[Posted by 클럽남녀]

 

 

길을 가다보면 마음에 드는 여성을 볼 수 있습니다. 꼭 번호를 알아내 연락하고 싶은 마음도 함께 듭니다. 하지만 용기가 쉽게 나지 않을 뿐더러 물어봤다 실패라도 한다면 그 참담함은 이루 말 할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해야 길거리 헌팅을 성공할 수 있을까요? 본인의 핸드폰에 마음에 드는 여성의 번호를 저장하는 방법 입니다.

가방을 메지 않은 쪽으로 접근해라!

여성은 가방을 메는 방향쪽으로 스스로 방어하려는 심리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만일 가방 멘쪽으로 접근해서 번호를 물어본다면 본능적으로 거절 할 수 있습니다.

일단 방어를 할려고 하는 것이죠. 처음 접근을 하고자 한다면 가방을 메지 않은 쪽으로 접근하세요. 시작이 반이라고 했습니다. 여성분이 큰 거부감을 느끼지 않게 하는 것이 첫 번째입니다.

오프닝 멘트는 진부하게 하지말자!

저 이상한 사람 아니구요”, “저쪽에서부터 마음에 들어서 따라왔어요” 등 어디서 한 번쯤 들어봤을 멘트는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직접 번호를 물어볼 정도의 여성이라면 다른 남자들로부터 많은 대쉬를 받았을 확률이 높습니다. 그렇다면 그동안 수 많은 작업멘트를 들었겠죠. 그들과 비슷한 멘트를 한다면 결국 ‘비슷한 남자’로 인식되기 쉽습니다.

마음을 담은 멘트를 던지자 

그렇다면 남들이 하지 않는 멘트는 무엇일까요? 신선한 오프닝을 머리싸매고 고민할 필요는 없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진심’을 무시합니다. 교과서 같은 말이라 그럴 수도 있겠죠.

하지만 ‘Simple is best’ 마음을 담은 짧은 한 마디면 충분합니다. 여성분들도 장황한 멘트는 부담스러워합니다. 모든 진심을 담아서 말해보세요. “마음에 들어서 그런데 번호 좀 알려주실 수 있나요?” 본인의 마음이야말로 남들이 가지지 못한 차별성입니다.

자신감있는 모습으로 압도하자

많은 분들이 여성분에게 번호를 물어보는 모습을 보면 마치 상사에게 서류를 올리는 모습과도 같습니다. 자연스럽게 남자는 을, 여자는 갑의 위치가 되는 것이죠. 절대 구걸하듯 번호를 물어보지 마세요. 당신은 을이 아닙니다.

단순히 갑과 갑의 관계라 생각하세요. 마음에 드는 여성의 번호를 물어보는 것은 죄송할 일도, 스스로 낮출 일도 아닙니다. 오히려 감정에 솔직한 용기있는 모습입니다. 자신있게 다가가세요. 그런 모습이 더욱 남자답습니다.

아이컨택하면서 천천히 말하세요

자심감을 얻으면 여유도 생길 것입니다. 부담스럽지 않을 정도로 상대방의 눈을 마주보면서 천천히 이야기하세요. 무언가에 쫒기듯 이야기하면 상대방도 똑같이 느낄 것입니다.

혹시 스스로 상대방이 바쁠 것이라 생각하고 빠르게 말하고 있나요? 상대방이 바쁘면 알아서 말할 것입니다. 그렇지 않다면 쏟아내지말고 천천히 대화를 하여 진심을 보여주세요.  

상대방이 머뭇거린다면 핸드폰을 들이미세요!

사람들이 많은 장소에서 번호를 물어본다면, 여성분이 남성분에게 마음이 있더라도 번호를 주는 것을 머뭇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시선을 신경쓰기 때문이죠.

만약 여성분이 싫지는 않지만 머뭇거리는 것 같다면 핸드폰을 들이미세요. 주저하는 시간이 길어지면 점점 번호를 받을 확률은 낮아집니다. 확실하게 여성분이 행동할 수 있게 도와주세요

친구와 함께 있는 여성분이라면?

대부분은 친구와 함께 다닐 것입니다. 혼자있어도 다가가기 어려운데 친구까지 있으면 더욱 긴장되기 마련이죠. 혼자있을 때보다 어려운 상황인 것은 맞습니다.

그렇다고 번호를 물어볼 수 없는 것은 아닙니다. 사실 어렵게 생각할 것도 아닙니다. 자연스럽게 다가가 말을 걸었을 때 당신의 말을 가로막는 사람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대부분 자연스럽게 옆으로 빠지며 흐뭇하게 지켜볼 뿐이죠

반대로 당신이 친구와 함께 있다면?

여성은 길에서 헌팅을 당했을 때 대부분 주위 눈치를 많이 봅니다. 이러한 상황이 당황스럽기도 하고 창피할 수도 있습니다.

이 떄 만일 당신의 친구가 헌팅하는 모습을 지켜보고 있다면 여성분의 이러한 감정은 배가 될 것입니다. “게임하는건가?” 왠지 구경거리가 된 느낌을 받아 불쾌할 수 도 있습니다. 미리 친구에게는 쳐다보지말 것을 당부해두세요.

길에서 번호를 물어보는 여러 TIP들을 소개해드렸습니다. 다양한 방법이 있지만 사실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의 진정한 마음입니다.

오히려 여성분들은 현란한 말솜씨를 가진 남자를 ‘바람둥이’로 생각합니다. 본인 말고도 다른 여자들에게도 똑같이 할 것 같아 거절을 더 많이 합니다.

조금은 어설프더라도 “정말 나를 마음에 들어하고 있구나!”라는 마음을 전달하세요. 그것이 당신이 할 수 있는 최고의 방법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