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클럽 순위 (4월,2018년)

강남 클럽 순위 (4월,2018년)

2018년 4월 통합
강남 클럽 순위

[Posted by 클럽남녀]

 

 

 

강남 하이브 종지부를 찍다, 에디트의 등장

선전을 할 것이라는 우리의 예상과는 달리 버닝썬과 같은 날 오픈한 강남 하이브가 힘 대결에서 밀리며 결국 폐업을 선언했습니다.

저희가 오픈 2-4주차 당시 여성 클러버들의 인터뷰를 진행한 적이 있었는데 대체적으로 재미가 없다는 의견이 상당히 많았었는데 업장 운영이라든지 여러모로 미숙한 부분이 많았던 것 같습니다.

이후 D클럽 주축 영업진과, M클럽 주축 영업진이 강남 하이브 자리에 에디트(EDIT)라는 클럽을 오픈했습니다. 오픈 시기와 맞물려 이번 4월 강남 클럽 순위에는 이름을 올리지 못 했지만 클러버들의 인터뷰 반응은 강남 하이브때와는 달리 “재밌다”라는 의견이 다수였는데요.

이는 향후 에디트가 강메나 아레나 같은 메이저 클럽과 맞다이?로 경쟁할 수 있는 좋은 징조라고 보입니다.

 

자리잡은 버닝썬

강남 클럽 죽돌이,죽순이라면 한 번쯤은 들어봤을법한 아레나의 고액쇼 멤버들은 여러 팸이 있는데요. 현재는 아레나만 방문하지 않고 버닝썬과 강메를 오가면서 고액쇼를 펼치고 있습니다.

저희가 예전에도 언급했고, 항상 언급하는 이야기이지만 방장급 남성 클러버, 소위 그 팸의 움직임에 따라 해당 클럽은 롱런이냐 폐업이냐가 결정됩니다.

저희가 클러버들을 대상으로 한 인터뷰에서도 상당히 놀만하다는 평이 대부분이었던 버닝썬은 이러한 고액쇼를 바탕으로 잘~나가는 클럽으로 자리 잡은 듯하고요.

물론 업장 안정기인 6개월은 지나봐야 하겠지만 저희 예상으로는 장기간 롱런하지 않을까, 또 운영진들의 운영 여하에 따라 강남 챔피언도 노려볼 수 있지 않을까 보고 있네요.

 

▲클럽남녀 공식 네이버카페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